A REVIEW OF 아달

A Review Of 아달

A Review Of 아달

Blog Article

아달, 크우리와 함께 성전사 브라이든브래드의 영혼을 구원하러 얼음왕관으로 찾아온 세 나루 중 한 명이다.

그렇게 수집한 정보를 와우헤드에 업로드해 저희의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최신으로 유지합니다!  

어리석은 사람은 눈앞의 상황만 봅니다. 그래서 쉽게 포기해 버립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사람 다윗은 통곡하며 도망가는 순간에도 희망의 불씨를 꺼트리지 않습니다. 회개는 성도의 길이지만, 포기는 성도의 길이 아닙니다. 위급한 순간에도 할 수 있는 일은 해야 합니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로 사독 대제사장의 눈치를 살핀다. 그런데 사독 대제사장은 어린 솔로몬 왕자의 편에 있는 것 같았다. 아비아달 대제사장은 정권교체가 되면 이제 자신이 진정한 의미에서 일인자가 되리란 생각을 하였다. 그리고 드디어 거사 날이 왔다. 군대장관 요압과 다윗의 아들인 왕자들이 대거 이 모임에 참석했다. 아비아들은 이 구테타는 성공한 구데타라고 생각했다. 군대를 장악하고 영권을 쥔 대제사장과 권력의 핵심인 왕자들과 여러 귀족들이 함께 했다면 그렇겠다고 생각되었다. 그런데 솔로몬 편에는 사독 대제사장과 나단 선지자가 있었다. 아비아달 대제사장은 이번 혁명은 충분히 성공할 것이라 생각하였다. 대제사장인 자신이 지지를 하고, 더구나 병권을 가진 군대장관인 요압이 군대와 더불어 함께 한다면 이 세력을 과연 누가 당해낼 수 있겠는가 스스로 생각하며 만족해하고 있었다.

그런데 그 곳에는, 하나님의 언약궤를 메고 온 모든 레위 사람과 함께, 사독도 와 있었다.

아제로스의 종족들 중에서는 드레나이와 가장 인연이 깊은데, 아르거스에서 아달 타락에 빠지지 않은 에레다르들을 구원한 이래로 그들의 조언가이자 친구로 지내왔기 때문이다.

그들은 지금 자기들의 아들 둘을 그 곳에 데리고 있소. 사독에게는 아히마아스가 있고, 아비아달에게는 요나단이 있으니, 그대들이 듣는 말은 무엇이든지, 그들을 시켜서 나에게 전하여 주시오."

다름슈타트는 파렌하이트의 첫 기함이다. 아찔한달리기 주소 이름의 유래는 독일 헤센 주에 있는 도시이자 과거 헤센 대공국의 수도였던 다름슈타트. 함종은 표준전함으로 아스타테 회전에 참가했다.

반면 공허의 신으로 변하기 시작하면 므우루처럼 구슬프고 어두운 느낌의 소음으로 변한다. 대화는 텔레파시로 하며, 고도의 기술을 가지고 있어서 행성간 우주선이나 초차원 기동요새까지 제작할 수 있는 레벨로, 드레나이를 아르거스에서 탈출시킨 제네다르(오슈군)이나 폭풍우 요새도 이들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요새이다.

하나님은 다른 존재의 조종을 받는 분이 아니다. 법궤는 있을 곳에 있어야 했다. 법궤를 남겨두는 것도 다윗에게 있어서는 일종의 믿음의 행위였다. 그는 하나님께서 자신을 구원하시고 다시 예루살렘으로 인도해 주시리라 믿었다.

처음 등장했던 불타는 성전 때만 해도 그저 드레나이를 도와준 신비한 종족이었지만, 와우 시리즈가 진행되면 될수록 전 아달 우주에 관여하는 먼치킨적 존재로 묘사되고 있다. 특히 군단 확장팩에 들어 나루에 대한 설정과 이야기들이 대거 추가되면서 범우주적인 종족이 되었다.

성공/처세 화술/협상 세일즈/매너 비즈니스소양 인간관계 자기능력계발 기타 경제/경영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전 우주를 돌아다니며 불타는 군단에 맞서는 이들의 고통을 덜어주고 동맹을 모으고 있으며, 언젠가 때가 되면 모두를 한 곳에 모아 살게라스와 불타는 군단을 처단하려 하고 있다. 소설 일리단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아찔한달리기 주소 이들은 불타는 군단과 마찬가지로 공허에 대해서도 역시 인지하고 있으며, 공허가 진정한 적이라고 여기고 있다.

Report this page